[맥도날드 신메뉴 창녕갈릭버거 후기]_ 맥도날드DT점(맥도날드 드라이브쓰루)이용방법 및 신메뉴
본문 바로가기
젊은 엄마의 일탈

[맥도날드 신메뉴 창녕갈릭버거 후기]_ 맥도날드DT점(맥도날드 드라이브쓰루)이용방법 및 신메뉴

by 애델렐라 2021. 9. 10.

[맥런치, 맥모닝_ 맥도날드메뉴] 신메뉴 '창녕갈릭버거' 신메뉴 후기

맥도날드 드라이브 스루, 맥도날드DT점 이용방법

 

오늘 날씨 뭐선일입니까!?!

자꾸 하늘을 바라보며 사진을 찍게 되네요.

찰칵찰칵 사진찍고 급하게 주변을 살펴봅니다.

 

갬성에 젖은 내 눈 아무에게도 보여줄 수 없어..ㅎ

 

오늘은 남편의 연달아 연차 날이라 급하게 데이트 갔습니다^^

제가 맥도날드에는 한이 있습니다.

첫째 출산 전에는 꼭꼭 햄버거 세트를 먹고 낳겠다는 알 수 없던 버킷리스트였습니다. ㅎㅎㅎㅎ

지금 뱃속에 아이는 없지만.. 먹으려는 가겠습니다.

 

 


 

저는 맥도널드 DT 영도점을 이용하였습니다.


맥드라이브, 맥도널드DT점 이용방법



1. 차를 타고 맥도날드 드라이브 스루로 진입합니다.

         2.  메뉴를 확인합니다.

 

 3. 저는 딱 한 개만 보고 왔습니다. 바로 창녕 갈릭버거!!!!!!!!!!!!!!! 쏴리 질럿!!!!!!! 

( 메뉴판 아래 사진 참고 )

 

4. 주문 지점이라고 표시되어 있는 곳에 정차한 뒤 메뉴 옆쪽

빨간 스피커에서 주문하시겠어요?

라는 소리가 들려옵니다.

 

5. 메뉴를 확인하시고 자신의 메뉴를 주문합니다.

'창녕 갈릭버거 세트 1개, 불고기버거 세트 1개 

불고기버거는 콜라에서 사이다로 바꿔주세요, 그리고 감자튀김은 소금은 빼서 주세요' 

라고 주문했습니다.

 

6. 다음 2번으로 이동합니다. 결제를 하는 곳에서 카드를 내시고 결제합니다.

 

9. 결제가 끝난 후 3번 음식으로 나오는 곳으로 이동합니다.

 

10. 음식을 받고 어디든 떠나봅시다. 음료는 한봉 투에 담아주지 않아서 손 준비해주세요!!


 

 

창녕 갈릭버거가 문 앞에서 저를 기다리고 있었군요.

제가 간 시간은 맥런치 시간!


맥모닝 시간은 새벽 4시 ~ 10시 30분까지 운영,

맥런치 시간은  오전 10:30분 ~ 2시까지 운영입니다.


맥런치로 주문하시면 창녕 갈릭버거 세트가! 6,500원입니다!!

입안 가득 펼쳐지는 한국의 맛!!!!!!!!! 

이렇게 좋은 날 엔시티 노래 들어줘야 합니다

 

 

앞 차가 주문 중이네요 , 그동안 메뉴를 급하게 살펴봅니다. 

시간이 많이 없죠? 핸드폰으로 빨리 뒤지지 마시고 여길 봐주세요


 

 


저희 차례가 왔습니다!

반드시, 마스크 착용 부탁드립니다 안내를 보며 주문을 합니다.

 

주문이 끝나고 카드를 준비해주시고, 다음 2번의 코너로 넘어갑니다.

주문을 한번 더 확인해주세요 창녕 갈릭버거~~? 맞으세요?

확인 후 결제하시고 다음 3번의 코너로 넘어가시면 여기서 받으세요라는 코너에서 음식을 받으면 됩니다.

음식을 받은 뒤 어디로 떠나볼까 하다 신데렐라 두 명은 집으로 돌아오게 됩니다..

영롱한 햄버거 좀 보고 가세요


제일 중요한 것은 아니겠습니까???

이렇게 햄버거 사이를 열어보면 다진 마늘과 소스가 얽히고 섞여 다진 마늘소스가 패티와 토마토 사이에

듬뿍! 아주 듬뿍 발라져 있습니다. 냄새는 다진 마늘 냄새가 많이 나고요.

한입 베어 물면 응? 하다가도 음~ 하는 이었습니다.

솔직히 제가 마늘 파지만 호불호가 많이 갈릴 거 같습니다.

고기와 회도 마늘 없으면 먹지 않는 저로써 아주 입맛에 찰떡일 것 같았는데

너무 다진 마늘 향이 강했어요~ 햄버거 입안에 넣은 채로 콜라 먹으면 양념통닭 맛이 납니다.

소스 자체가 갈릭치킨(마늘통닭) 맛이 난다 할 수 있습니다. 갈릭치킨 좋아하시는 분은 엄청 좋아하실 것 같네요.

다 먹고 나서 한번 더 생각나는 맛이었지만 저는 다시 먹을 것 같지 않습니다^^


 

 

맥도널드의 꿀팁은 '감자튀김은 소금 빼고 주세요'라고 하면 아주 뜨끈뜨끈하고 

고소하고 맛있는 감자튀김을 받을 수 있어요~!

 

내가! 내가 마!

한국인이라면 , 마늘 파라면, 창녕 사람이다라면!!

한 번쯤은 먹어볼 만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