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맛집]_아이와 함께 롯데광복점 홍대코코로벤또 (일본 경양식, 일본가정식)
본문 바로가기
젊은 엄마의 일탈

[부산 맛집]_아이와 함께 롯데광복점 홍대코코로벤또 (일본 경양식, 일본가정식)

by 애델렐라 2021. 9. 7.

[부산맛집] _아이와 함께 먹기 좋은메뉴 롯데광복점 홍대코코로

부산밥집 남포밥집 _문센 끝나고 가기 좋은 밥집 _ 남편과 오랜만의 데이트 

 

 

아이들이 어린이집, 유치원으로 각자 출근을 하시고, 와 자유다!!!

뭔가 깨름칙한 기분이 들었어요. 아차차 깜빡한 것이 있었네요. 아마 남편의 연차 였던것 같아요.

남편의 쉼으로 인해 나의 자유는 조금 미루기로 했어요... (아시죠 제맘..? 혼자 있고싶은 마음..)

의외로- ! 아이들이 크고는 오랜만의 둘시간이라 아주 초오큼 설레기도 했어요.

남편 덕에 편안히 도서관에 책반납 하고 가까운  부산 롯데광복점으로 갔어요.

 

 

저에게 가장 중요한 밥 메뉴 고르기!

롯데광복점 10층 식당가로 바로 엘레베이터를 타고 올라갔어요.

고심해서 고른 메뉴는 일본경양식 홍대코로로 

아이들과 먹기에도 딱 좋은 메뉴!

첫째, 둘째 둘다 문화센터하고 바로 넘어와 밥을 자주 먹었던 기억이 소록소록 나네요.

 

문센 끝나고 아이들 데리고 밥먹으러 갈 땐

항상 아기의자와 메뉴가 걱정이였어요.

여긴 당근 아기의자 있구요!

아이들 밥 메뉴는

우동,  제가 먹고싶은 정식 골라서 나오는 국에 밥을 말아서 많이 줬던 기억이 나요^^

조금 커서 아이들 데리고 다닐땐 역시나 우동이나 기혼함박정식, 돈카츠 정식 추천해요 !

 

♣상호명 : 코코로벤또 롯데백화점광복점 일식당

♣위치 : 부산광역시 중구 중앙대로 2 10층

♣전화번호 : 0507-1430-3028

♣영업시간 : 매일 10:30부터~22:00

 

 

 

입구는 요렇게 유모차 주차도 가능합니다^^

10층 식당가에 밥집이 많지만 엄마들이 아이들 데리고 제일 많이 가시는거 같아요.

주방도 이렇게 훤히 보이게 오픈 되어 있고 딱 봐도 깔끔해보여서 좋았어요.

 

저희는 밖이 보이는 자리에 앉아서 대화보다는 사람구경 해서 좋았어요..ㅋㅋㅋㅋㅋㅋㅎ

그리고 옆쪽으로 나가면 바로 화장실이 있어서 예전에 오면 바로 애들 데리고 씻기기도 편했구요!

 

 

 

제일 중요한건 메뉴- !

저는 가라아게정식(11.000)

남편은 규카츠정식(15.000)으로 골랐어요.

메뉴가 일단 다양해서 선택권이 많아서 좋았어요!

 

메뉴판 보고 가세요-!

가격은 메인요리가 연어나 스테이크 등이라 가격대가 쪼오금 있어요^^

 

음식이 나오기전 흰옷을 입고와서 앞치마를 미리 받았어요.

일회용이라 아이들 턱받이 안들고 올때 대신 써도 좋을거 같아요 ! 각자 자신의 밥을 기다리는 초조한 모습...

 

꺄-!!
드디어 음식이 나왔어요 ! 
규카츠정식

 

 

저는 규스테이크만 먹다가 남편이 큐카츠 정식을 시켜서 같이 먹었어요.

요요 색감 보이시나요? ㅠㅠㅠ 너무 맛있어서 또 생각나네요..ㅎ

규카츠는 고기 옆쪽에 튀김 가루가 살짝 묻어져 나와요.

그부분이 저한테는 약간 느끼했어요. 남편은 너어무 잘먹었지만!

와사비도 함께 나와서 먹으니 그나마 느끼함이 덜 했어요.

 

 

가라아게 정식

 

다음은 제가 시킨 가라아게 튀김은 아이들과 먹기에는 아주 약간 매콤해요^^

6살 정도는 맛있게 먹겠지만 아시죠.,? 저희 아들(4살) 은 귀신같이 맵다고 하거든요ㅠ;

가라아케 정식은 역시 튀김이 존 바삭 합니다..ㅠㅠ 안에는 촉촉하구요-

느끼함을 잡아줄 물김치까지!! 너무 느끼하시면 옆쪽에 버섯 장아찌랑 먹으면 짭쪼름 하면서 매콤하면서 궁합이 좋아요.

 

기본으로 나오는 반찬은 가라아케 정식과 규카츠 정식이 한두개씩 정도는 달랐어요.

접시도 이쁘죠? 꽃모양 접시에는 감자샐러드가 담겨져 나왔는데

고소하고 달콤해서 제일 제입맛에 맛있어요^^

 

 

너무 맛있게 먹고 집으로 돌아오는 

애데렐라~ 애데렐라~

역할로 돌아와야죠..

 

그가 세시반에 온다면 나는 두시부터 떨릴거야....^^



엄마들 모두 화이팅~!

 

 

댓글